Shader X5: Advanced Rendering Techniques

오늘 FedEx 항공편으로 받았습니다.
일반인들은 아직 구매가 안되고 저자들에게만 전달된 판본입니다. 아마존에 보니 12월 20일부터 구매가 가능하군요. 바로 내일입니다. 많이들 사주세요. :)

www.shaderx5.com에서 Wofgan Engel씨가 이전 볼륨보다 좋다고 언급했었는데, 그 이야기대로 이번 시리즈에는 흥미로운 내용들이 많이 보입니다.

다른 흥미로운 내용들에 대해서는 이후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차차 이야기할까 합니다. 우선은 섹션에 실린 소개글만 올립니다.

As with previous ShaderX volumes, we keep the tradition of presenting a case study of an existing 3D engine. This time, Kim Hyoun Woo describes the integration aspect of the Nebula Device engine into 3ds Max. His article, "Shader System Integration: Nebula2 and 3ds Max" explains an interesting approach that allows exposing shaders to artistic control without being bound to the underlying shader language.

자리를 빌어 동양의 엔지니어의 영어를 네이티브 엔지니어의 영어처럼 훌륭히 다듬어 준 Vadim Mcagon과 2달여 남짓 짧은 기간이었지만 이메일로 아낌없는 조언과 함께 책으로 묶여도 부끄럽지 않도록 매끄럽게 편집해준 섹션 에디터 Wessam Bahnassi 씨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이번 시리즈의 표지 그림은 Wolfgang Engel씨가 제작에 참여한 RockStar의 게임이군요. ^^

by kimsama | 2006/12/19 20:38 | Nebula Device | 트랙백 | 덧글(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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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ed by teze at 2006/12/31 20:09
이거 너무 연말에 바쁘신거 아닌가요.. 전화도 안되시구..ㅋㅋ.. 책나온거 축하드립니다.. 이 책 4권이 올해의 도서로 선정되었던데 새해가 밝는 데로 함께 주문해야겠네염.. 새해에 복많이 받으시구.. 새해에는 건강과 부 모두 가지시길..^^..
Commented by kimsama at 2007/01/02 17:35
테제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부가 축적되면 작년에 내가 깔아 놓은거 함께 기억 좀 해줘여~ :-)
Commented by 김윤정 at 2007/01/04 23:19
오옷 축하합니다 .>0< 봐도 전혀 모르는 내용이지만 심각하게 구입을 고려....;;
Commented by kimsama at 2007/01/05 16:33
안녕하세요, ㅋㅋ 오늘부터 강컴에 구매 가능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Commented by 백민기 at 2007/01/23 11:33
책 나온거 축하드려염~ ㅋㅋ 하나 사드릴께요.. 헤헤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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