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ya Simplygon - Polygon Mesh Optimization

폴리곤 리덕션 툴의 하나인 Donya Simplygon 입니다.



기존의 유사 툴들과의 차이점이라면 이쪽은 SDK라는 것.

유사 제품군에는 회사에서는 Polygon Cruncher(아래 왼쪽)이란 놈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 보다 저가인 Action 3D(아래 오른쪽)라는 저가의 제품도 있습니다. 


<Polygon Cruncher>

<Action 3D>

Polygon Cruncher의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몇 가지 테스트를 해본 적이 있는데 (당연한 이야기겠지만!)프로그래머가 만족할 만한 최적화를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



by kimsama | 2008/05/22 10:05 | Development | 트랙백 | 덧글(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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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ed by 김윤정 at 2008/05/22 10:34
일단 이런 류의 프로그램들은 그래픽 디자이너들도 상당히 싫어하는데, 회사에서 사용하고 계시나요?
Commented by pbkim at 2008/05/22 20:08
이런류는 low poly 를 기대하고 사용하는 것 보다 무지하게 많은 면 때문에 rendering time 에 부담을 받는 경우에나 유효한 것 아닌가요?
Commented by pbkim at 2008/05/22 20:09
뭐든 간에, 이름이 왜 저래요?
동야?
Commented by kimsama at 2008/05/22 20:13
Polygon Cruncher는 Epic에서도 사용하고 있다죠~
Commented by kimsama at 2008/05/25 23:13
그런데 노말맵 때문에 Zbrush나 MudBox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작업시 대부분 이런 류의 툴들을 사용하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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