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24일
Realtime Development
게임은 실시간이 중요하다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면서도 왜 정작 개발에서는 이 점을 간과하고 있는 것일까요? 요즘 개인적으로 시간날 때마다 들여다 보고 있는 주제입니다. 개발도 실시간으로!
이미 최근의 몇몇 미들웨어들 중에서는 이 부분을 이미 파악하고 있는 것들도 보입니다. (남들 따라 다니면 돈 못 벌죠~ ^^)
그래서 앞으로 이 부분에 대해서 블로그의 지문을 좀 할애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또, Nebula3 관련한 이야기도 해야지 되는데 말입니다. 기다리시는 분들도 꽤 되시는 것 같구요.
이미 최근의 몇몇 미들웨어들 중에서는 이 부분을 이미 파악하고 있는 것들도 보입니다. (남들 따라 다니면 돈 못 벌죠~ ^^)
그래서 앞으로 이 부분에 대해서 블로그의 지문을 좀 할애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또, Nebula3 관련한 이야기도 해야지 되는데 말입니다. 기다리시는 분들도 꽤 되시는 것 같구요.
# by | 2008/10/24 13:21 | Development | 트랙백 | 덧글(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