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03월 15일
Best Fit
John Ratcliff's Best Fit code
John Ratcliff씨가 자신의 블로그에 충돌 볼륨 계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볼륨 계산 코드를 올려 놓았습니다.
Best Fit이라는 제목에 걸맞는 멋진 사진과 함께 말입니다. ^^
망갈로도 두 asset들의 설정이 따로 분리가 되어 있는데 사실 프로그래머 입장에서는 꽤나 번거로운 일입니다. 게임의 polishing 단계에서는 최적화된 충돌 볼륨을 따로 사용해야 하겠지만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 코드를 작성하는데에는 러프한 충돌 볼륨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런데도 이런 장치가 없으면 충돌 볼륨의 설정 등에 시간을 뺏기게 되는데 의외로 많은 그 시간이 만만치 않습니다. 게다가 이런류의 작업은 짜증을 동반한 스트레스도 함께 유발하죠.
ps. 이 분은 포스팅시 반드시 이미지를 하나씩 첨부하는데요, 간간히 포스팅의 이미지를 보면 굉장한 센스쟁이십니다. ㅋ
# by | 2009/03/15 14:20 | Development | 트랙백 | 덧글(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