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bula2 3DS Max Toolkit Update

Nebula2 3dsmax Toolkit의 새롭게 업데이트된 내용입니다. 또 새로운 N3 업데이트도 곧 있다고 합니다.(오늘밤!) 이번에는 n2converter도 포함된다고 하니 n3 파일 포맷의 내용이 드러나면 Nebula3 3dsmax Toolkit의 작업도 시작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아래는 새로 업데이트된 내용입니다. 이제 ncharacter3skinanimator를 익스포트할 수 있어 개별 애니메이션 데이터들을 읽어 들여서 전체 애니메이션을 구성할 수가 있습니다. 작업할 때에는 이쪽이 훨씬 편리하죠.
  • Now, it can solely export animation data file(.nax2 or .nanim2) without .n2 or mesh files.
  • Changed to export nskinanimator first so it locates before any ntransformnode or its derived node in .n2 file.
  • It now supports ncharacter3skinanimator (but now ncharacter3skinshapenode yet)
  • Fixed a few minor bugs around here and there.
문서는 곧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by kimsama | 2009/04/15 22:13 | Nebula Device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kimsama.egloos.com/tb/189517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