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05월 06일
Novodex 3dsmax plugin
예전에 http://www.melax.com/3dsmax/nxmax 에 있던 melax씨의 플러그인은 어디론가 사라졌군요.
melax씨 홈페이지에 봐도 보이질 않습니다. nVidia로 physx가 인수합병 되면서 모종의 조치가 있었던 것일까요...
nVidia에서도 플러그인을 제공하니까 physx를 사용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그 소스 코드 안에 physX의 익스포트 용도 말고 다른 용도로 응용하기에 괜찮은 몇몇 모듈들이 있는데 말입니다...
melax씨 홈페이지에 봐도 보이질 않습니다. nVidia로 physx가 인수합병 되면서 모종의 조치가 있었던 것일까요...
nVidia에서도 플러그인을 제공하니까 physx를 사용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그 소스 코드 안에 physX의 익스포트 용도 말고 다른 용도로 응용하기에 괜찮은 몇몇 모듈들이 있는데 말입니다...
# by | 2009/05/06 00:54 | Development | 트랙백 | 핑백(1) | 덧글(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이들의 정보를 XML로 저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즉, 맥스 스크립트로 scene의 오브젝트들의 정보를 XML로 저장하는 유틸리티 플러그인을 하나 작성해야 하는데 이 방법이 바로 이전 포스트에서 이야기했던 http://www.melax.com/3dsmax/nxmax 의 플러그인 코드에 포함된 px_xmlutil.ms 스크립트 파일입니다. 제가&nbs ... more
또, 이전 소스는 찾기 힘들지만 힘들게 찾아낸 것은 여기 있더군요.
http://www.feelingsoftware.com/content/view/72/109/lang,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