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odex 3dsmax plugin

예전에 http://www.melax.com/3dsmax/nxmax 에 있던 melax씨의 플러그인은 어디론가 사라졌군요.

melax씨 홈페이지에 봐도 보이질 않습니다. nVidia로 physx가 인수합병 되면서 모종의 조치가 있었던 것일까요...

nVidia에서도 플러그인을 제공하니까 physx를 사용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그 소스 코드 안에 physX의 익스포트 용도 말고 다른 용도로 응용하기에 괜찮은 몇몇 모듈들이 있는데 말입니다...

by kimsama | 2009/05/06 00:54 | Development | 트랙백 | 핑백(1) | 덧글(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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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ed at East Agent's Blo.. at 2009/05/19 21:29

... 이들의 정보를 XML로 저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즉, 맥스 스크립트로 scene의 오브젝트들의 정보를 XML로 저장하는 유틸리티 플러그인을 하나 작성해야 하는데 이 방법이 바로 이전 포스트에서 이야기했던 http://www.melax.com/3dsmax/nxmax 의 플러그인 코드에 포함된 px_xmlutil.ms 스크립트 파일입니다. 제가&nbs ... more

Commented by neojzs at 2009/05/18 08:52
http://sourceforge.net/projects/physxplugin 으로 옮겨졌고

또, 이전 소스는 찾기 힘들지만 힘들게 찾아낸 것은 여기 있더군요.

http://www.feelingsoftware.com/content/view/72/109/lang,en/
Commented by kimsama at 2009/05/18 09:48
고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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