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2009 멀티 코어를 이용한 병렬 처리 게임 엔진과 Nebula3

KGC 2009 강연 내용입니다. (CD에 포함된 버전과는 내용이 틀립니다)





자료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우선 포스팅해 드립니다. 그럼, 남은 KGC 일정도 잘 보내세요~ ^^

by kimsama | 2009/10/08 21:38 | Conferences | 트랙백 | 핑백(5) | 덧글(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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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ed at East Agent's Blo.. at 2009/10/10 11:48

... 강연날 당일 강연 자료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오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예비 강연 때 여러 분들이 말씀해 주셔서 이전에 이야기했듯 그림을 좀 더 추가했습니다. 혹 질문이나 ... more

Linked at 박피디의 게임 아키텍트 블로그.. at 2009/10/12 23:27

... 강연 자료 #KGC 2009 멀티 코어를 이용한 병렬 처리 게임 엔진과 Nebula3KGC2009 폐막 키노트 - MMORPG 의 새로운 방향성KGC2009 "In-House 환경에서의 Shader 통합" 발 ... more

Linked at 지향점은 All Round G.. at 2010/05/26 12:38

... dev3d.tistory.com/attachment/hk180000000000.ppt 김현우, "멀티 코어를 이용한 병렬 처리 게임 엔진과 Nebula3" http://kimsama.egloos.com/1956668 ... more

Linked at 끼로 : 이런저런 설계를 하면.. at 2011/04/02 19:17

... 먼저 KGC 2009에서 김사마님께서 발표하셨던 멀티코어를 이용한 병렬 처리 게임 엔진과 네뷸라3 PT 입니다 네뷸라3 소스가 공개됐던걸로 기억하는데 찾아보니 링크가 모두 없어져있더라구요.. 아직 좀 더 손보고 공개할 예정인가봅니다.. 두 ... more

Linked at 끼로 : 완벽하진 않지만 MM.. at 2011/04/09 17:52

... p;프레임워크 레이어링! 그냥 무조건 김주복님 PT에 있으니 따라한다? 레이어 아키텍처의 장점이 무엇인지도 모른채? 그럼 안되지 출처 - 김사마님의 멀티 코어를 이용한 병렬 처리 게임 엔진과 Nebula3 시스템의 추상화, 구조의 의존성 최소화, 기능별로 나눠진 레이어 덕분에 이해가 쉽고.. 사용 목적이 명확해지고, 의존성이 ... more

Commented by kallru at 2009/10/09 09:34
저만 안나오는건가요 ㅠ_ㅠ
흰색 바탕 상태로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
Commented by Reiya at 2009/10/09 22:18
저도 안나오네요;; 저번에 글확인 했을땐 나왔던 것 같은데;
Commented by 랜스 at 2009/10/10 02:23
좋은 강연 잘들었습니다.
Commented by kimsama at 2009/10/10 11:50
감사합니다. ^^
Commented by kimsama at 2009/10/10 11:21
프리젠테이션 다시 나오도록 수정했습니다. firefox에서는 문제 없던데 expolore로 보니까 안보이더군요. 그냥 storyQ의 강연 내용을 임베딩할 수 있는 태그를 복사해서 붙였는데...그냥 html 페이지에 붙여서는 안되고 꼭 동영상 메뉴를 이용해서 붙이도록 변경된 모양입니다... 확인해보니 KGC2008 등 예전 것들도 안나오더군요 ㅡㅡ; 중간에 이글루에서 뭔가 바꾼 모양입니다...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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