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08일
KGC 2009 멀티 코어를 이용한 병렬 처리 게임 엔진과 Nebula3
KGC 2009 강연 내용입니다. (CD에 포함된 버전과는 내용이 틀립니다)
자료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우선 포스팅해 드립니다. 그럼, 남은 KGC 일정도 잘 보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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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y | 2009/10/08 21:38 | Conferences | 트랙백 | 핑백(5) | 덧글(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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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프레임워크 레이어링! 그냥 무조건 김주복님 PT에 있으니 따라한다? 레이어 아키텍처의 장점이 무엇인지도 모른채? 그럼 안되지 출처 - 김사마님의 멀티 코어를 이용한 병렬 처리 게임 엔진과 Nebula3 시스템의 추상화, 구조의 의존성 최소화, 기능별로 나눠진 레이어 덕분에 이해가 쉽고.. 사용 목적이 명확해지고, 의존성이 ... more
흰색 바탕 상태로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